인사말

HOME > 협회소개 > 인사말
경상북도지부장 김 규 인물사진

안녕하십니까?
한국농어촌장애인진흥회 경상북도 지부장 김문식입니다.

먼저 저희 홈페이지에 오신 방문객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항상 밝고 환한 미소로 하루를 시작하는 행복한 나날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농어촌장애인 및 가족여러분!

농어촌에 살고 있는 장애인의 인권을 증진하고 열악한 복지환경을 개선하며 나아가 지역사회 발전에도 이바지하고자, 2013.4.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법인을 허가 등록받은 사단법인 한국농어촌장애인진흥회입니다.

경북 지부는 같은 해 2013.5. 지부인준을 받아 사무실을 개설하고 출범식을 가진 후 장애인 복지법 제53조에 의한 장애인 복지단체로서 17만 경북지역 장애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열심히 활동하고있습니다.

존경하는 농어촌장애인 및 가족여러분

영농경영의 합리화,과학화,역량강화를 통해 소득을 증대시켜 일자리를 창출하고, 농어촌장애인 행복가족캠프를 통해 자녀 장학금을 전달하고, 비료무상공급이나 재활증진대회, 행복토론회 등은 지속적으로 해야하는 복지환경개선사업이며 매년4월에 시행하는 장애인의날 맞이 세상보기-나라사랑 행사는 자유민주주의의 소중함을 재조명하는 중단할 수 없는 경북지부의 기획행사입니다.

또한 본 지부는 건강체험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고령화하는 장애인의 건강을 지켜나갈 것이며 농어촌장애인의 가정생활 지원사업 또한 소홀하지 않겠습니다.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을 소망하는 우리들의 희망과 기대가 무너지지 않토록 소통과 화합으로 장애인이 존중받는 아름다운 경북지부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사회적 약자들의 권익과 복지향상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정부관계자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사)한국농어촌장애인진흥회경북지부장 김 문 식 올림